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 개발환경1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 개발환경2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

기본적인 사업개요를 확인해보니, 지하 1층부터 지상 18층까지 지어지는 건물인데요. 총 212세대로 세대 수가 엄청나게 많진 않았네요. 3개의 동으로 나뉘면서 요즘에는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지어지게 되면서 다양한 수요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2인 가구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각광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화 설계가 적용되면서 내부 환경도 뛰어날 것 같습니다. 가장 작은 타입부터 시작해서 3인 가족까지도 충분히 거주가 되는 다양한 평면과 타입으로 입주민들의 니즈도 충족을 시켜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예전과 비교하면 대형면적이 보이기보단 중소형 평이 주를 잇게 되면서 한편으론 설계가 잘못되어지면 오히려 답답해 보이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생기는데요. 오히려 혁신 평면으로 나왔다고 하니까 기대가 되는 부분들도 있더라고요.
녹지공간이 풍부해서 자연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휴식공간이나 산책로를 단지 안에서도 휴식, 힐링을 느낄 수 있답니다. 요즘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환경에 더 신경을 쓰고 계시는데요.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에서는 이미 녹지공간도 갖추고, 입주민을 위한 조경들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이 상품은 임대아파트로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공급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무주택자분들이 저렴하게 입주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따로 청약통장이 필요로 되지 않고, 전매제한이 없는 곳이다 보니까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답니다. 요즘 청약여건들도 점차 강화가 되어지면서 내 집마련이 어려워지고 있어서 그런 지 이런 조건들이 더 눈에 띄더라고요.
주변 개발환경 중에서는 지하철 4호선 연장선이 있었는데요 서울까지 지하철로 10분으로 예상을 하면서 당고개역 가게는 두 정거장 내외로 이동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연장이 되면서 연결해 줄 노선도 많아지고, 4호선 연장 공사로 당고개역 노선을 다 연결해 주면서 2021년도에 개통 이후에는 오남역이 생긴다고 하는데요. 서울까지 10분 내로 도착할 수 있다면 계속 교통망이라고 봐도 무관할 것 같습니다. 직장인분들은 아시겠지만, 교통편이 불편하면 출퇴근 시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어서 역이 가까운 곳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대단히 많은데요. 연장 이후에는 다양한 노선으로 주변 도심은 물론 서울 중심지까지도 어렵지 않게 다닐 수 있겠죠.
요즘에는 역세권 단지들이 인기도 좋고, 아무래도 주변 도심과 접근을 높여 주니까 선호도가 높을 수밖에 없겠구나 싶어요. 직장인 분들 처지에서는 매일 다녀야 하는 출퇴근 길에 쉽기도 하고요. 또한, 시세에도 영향을 미치다 보니 어떻게 보면 주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교통여건들이 충족되다 보니까 앞으로 노선 연결로 접근성도 높여주고, 선호도는 점차 높아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 모델하우스

차량 5분 거리에 있으며, 많은 분들이 선호하실만한 교통망에 접근성까지 연계되니 서울도 가까워지고 접근하기가 편해지겠어요. 요즘에는 서울과 가까운 주변 수도권이 인기가 좋잖아요. 그 중에서도 입지를 자리할 수 있을만한 조건이 바로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자차가 있어도 도로가 없으면 오히려 돌아가서 쾌속이라는 말이 붙기가 어려운데, 서울까지 연결할 수 있게 되면서 생활권 역시 두배로 느껴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답니다.
또 인근으로는 왕숙신도시가 조성이 되면서 6만 6000호실의 주택이 공급된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GTX-B 타입으로 별내선과 경의선 철도도 신설 예정에 둔다고 하더라고요. 생활 인프라도 함께 공유되면서 3기 신도시의 최대규모로 개발되는 곳이다 보니까 앞으로 판교 신도시의 2배 이상의 도시첨단산업단지로 약 16만여 명의 고용창출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앞으로 배후수요는 물론, 이주수요까지 확보하게 되면서 지역적인 발전 가치로도 확실히 보인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 활성화는 물론 수요가 풍부하다 보니까 투자자 처지에서도 선호될 수 있는 조건이 되겠네요.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 홍보관

단지 주변으로는 명품 교육환경도 조성하고 있었습니다. 운암초등학교와 오남중학교 어람 중학교 오남고등학교까지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가 인접하여 있어서 교육환경에는 부족한 부분이 없는데요. 주변으로 도서관과 함께 학원과 예체능 같은 다양한 종류의 학원가가 인접하여 있어서 아이가 계신 분들이 충분히 선호하실 수 있겠습니다. 요즘 학세권이 정말 인기가 좋다고 하던데요. 아이들이 등하교하기에도 편하고 학부모 처지에서도 안전하게 보낼 수 있으니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요소인 것 같습니다 시세에서 어느 정도 반영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선호되는 조건 중에 눈에 띄고 있습니다. 주변으로 학군이 가까이 있으면 교육법 적용으로 유해시설이 들어오지 못하는데요. 그렇다 보니 아이들에게 안 좋은 시설들이 들어올 일도 없으니 교육적인 면에서도 빼놓지 못하겠네요.
교통 개발 호재와 함께 서울 매매가 나 전세가 상승으로 인해서 이주 수요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부담이 큰 가격으로 주변 수도권 지역의 이동으로 어느 정도 해결을 하는 것 같은데요. 보증금 문제도 어느 정도 계산 이런 부분을 해결해줄 상품 중 하나가 임대아파트입니다. 임대기간을 8년 동안 보장을 해주면서 아무래도 장기적인 거주를 할 수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임대 보증금으로 인상 폭이 5%를 안 넘어서 부담을 줄일 수 있겠죠. 처음에는 임대아파트에 대해서 잘 알지 못했는데요. 직접 단지를 살펴보니까 어떤 상품인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이런 임대 아파트가 요즘에는 인기를 끈다고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까다롭지 않은 조건과 만 19세 이상 일하면 청년 통장이 없어도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았는데요. 이주 비율이 높은 곳이라서 수요도 많다 보니 투자를 하게 해도 공실에 대한 위험이 없겠습니다.
대주교통 이용도 좋지만, 주변으로 도로 접근성도 뛰어납니다. 서울 외곽 순환 도로와 구리에서 포천 간 고속도로를 접근이 되는 편리한 교통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근접한 도로를 이용하면 노원구로 바로 빠질 수 있었는데요. 도로 교통도 좋다 보니까 자차가 있으신 분들은 이동에 어려움이 없겠습니다.

남양주 오남 성도 르피스 더스테이 분양가

내부도 굉장히 기대됐는데요. 타입별로 직접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46타입 같은 경우에는 확장으로 25평까지 공간을 늘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최상층에는 따로 테라스 설계가 들어가며, 공간을 더 효율성 있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아파트지만, 타운 하우스 느낌도 나겠는데요. 구조로는 방 2개와 거실과 주방에 개방감이 크더라고요. 화장실도 두 개나 있었어요. 주방은 ㄱ자형으로 등 선이 조금 편하게 해 설계가 되어 있었고요. 방 두 개가 떨어져서 어느 정도 개인 생활도 보장될 수 있답니다.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키면서 실용적이고 세련된 공간을 만나실 수 있어요.
중소형면적이지만 선택할 수 있는 타입들이 많고, 또 넓은 테라스로 개방감까지 확보하면서 거주 만족도도 매우 높아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단지 내에도 편의시설과 커뮤니티 시설들이 있으니 입주민들의 편의성도 증진 시킬 수 있겠고요. 높은 천정 고로 집이 답답하게 보이지 않으니 여러모로 장점만 갖추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49형은 A와 B로 나뉘면서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고급스러운 거주지를 형성하고 있답니다. 안정적이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2인 가구가 거주를 하시기에 부족함이 없겠습니다. 실용성도 극대화 시키고 내부가 답답하거나 너무 작아 보이지 않아서 괜찮더라고요. 요즘 1~2인 가구들이 늘어나다 보니 이런 형태의 주거 설계가 더 각광 받아 오고 있답니다.

남양주 임대아파트

B형으로도 부족한 부분이 없고, 오히려 실면적이 더 커서 그런 지 오히려 개방감이 느껴지고 좋았네요. 중소형 면적이라 그런 지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구조가 잘 빠져서 좋네요. B형은 15세대로 확장 면적까지 20평이 된다고 하는데요. 현관으로 들어오면 방을 마주 보고 바로 옆으로는 주방이 ㄷ자형으로 갖추어지며, 거실도 큼직하게 나 있어서 TV나 소파를 두어도 부족하지 않겠네요.
다음은 53타입입니다. 가족들끼리 거즈로 하시게 좋겠는데요. 방이 세 개로 자녀의 방으로 쓰이기도 괜찮겠는데요. 거실도 크고, 현관으로 들어오면서 침실 1을 먼저 보고, 바로 주방과 거실을 지나면 방 두 개가 더 있었어요. 구조가 너무 잘 나와서 그런지 공간 활용도 어렵지 않겠더라고요. 총 44세대로 실면적이 22평이었어요.
56타입도 확장형 설계로 맞통풍에 용이한 구조라서 내부 환기도 걱정이 없겠는데요. 오히려 방이 크고 넓고, 또 방마다 창문이 붙어 있어서 개별적으로 환기나 일조량 확보에도 어려움은 없겠습니다. 네츄럴함과 더불어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을 조성 해주면서 현대적인 느낌이 가장 많이 들었어요.
다음으로는 내부에 갖춰진 시스템입니다. 안전을 위한 최첨단 보안시스템이 들어가 있었는데요. 지하주차장과 놀이터 단지 곳곳으로 200만 화소 이상의 고화질 CCTV를 설치해서 항시 녹화되고 있어요. 편리한 기능을 갖춘 디지털 도어락과 차량 통제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차량 번호가 아닌 외부 차량 출입을 할 때에는 차단하라는 첨단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디지털과 관련된 것이었는데요. 초고속정보통신 시스템으로 더 빠르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집안을 제어하고, 편하게 관리가 될 수 있겠습니다. 방마다 개별적으로 실내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환경 조성 해도 어려운 점이 없겠는데요 부부욕실에 방문자 확인이 되는 서브 폰을 설치를 해줬다고 하네요.
웰빙에 관련된 정보인데요. 거실과 안방에 매립된 냉매배관으로 깔끔하게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공간 활용을 높이도록 천정형 에어컨 설치를 통해서 77타입이면 적용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전열 교환기를 통해서 미세먼지를 줄이게 해 주는 해피 필터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절감을 위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활동에서 어느 정도 내가 사용하는지 확인으로 적당량을 사용할 수 있어요. LED 전등을 통해서 오랫동안 사용하고 에너지 소비는 그렇게 많지 않고, 충분히 절감할 수 있겠습니다.